우울증과 전반적인 정서적 행복

우울증과 전반적인 정서적 행복

우울증과 전반적인 정서적 행복

우울증으로 고통받는 것은 극도로 지칠 수 있다.

비록 주위에 도움을 줄 사람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검색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이 가이드는 당신이 우울증을 중심에서 이기도록 도울 수 있다.

우울증을 다룰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필요가 있다.

정신과 의사든, 치료사든, 가족이나 친구든, 누군가에게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긴 목욕은 대개 우울증에 압도당하면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좋은 책을 잡거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음악을 틀고, 따뜻함 속에서 길을 잃도록 노력하라.

따뜻한 물은 여러분의 근육을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여러분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적절한 수면뿐만 아니라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도 우울증과 싸우는 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산책을 하거나,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운동을 위해 수영을 하는 것으로 기분이 나아질 수 있다.

가공식품은 먹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매일 가볍게 운동하며, 잠을 푹 잘 수 있다면 우울증은 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친구나 형제에게 비디오 게임을 시키거나, 심지어 비알코올 음료수를 마시러 나가도록 해라.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줄지도 모른다.

약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자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전문가와 대화하면 자신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친구가 있어도 상담사를 대신할 수는 없다.

우울할 때는 낙관적으로 지내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가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고 치료를 포기한다.

관건은 긍정적이고 인내심을 발휘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형태의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면, 각 복용량에 대해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약을 복용하는 것을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을 복용하는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낮에 약을 먹으면 일과 일상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된다.

우울증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자신 속으로 더 후퇴할 수 있고 사회 활동을 피할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우울할 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당신이 어떻게 지내는지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더 나가도 그렇게 의기소침해 있지는 않을 것이다.

우울증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그룹이 있다.

온라인 우울증 그룹은 익명성이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기꺼이 공유하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우울증과 관련된 많은 그룹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항상 당신의 의사에게 처방되어야 한다.

우울증 치료에 있어서는 약물치료와 치료의 조합이 가장 잘 되는 경향이 있다.

우울증은 뇌의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며 약물치료는 이러한 화학물질이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이 닥쳤을 때,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말라.

우울한 사람들은 속이 상해서 가끔 먹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대식가가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소를 계속해서 섭취하도록 먹는 것은 중요하다.

현실적이 되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해야 할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우선순위와 기대치를 살펴 보고, 현실적이면 조정한다.

만약 여러분이 너무 많이, 너무 빨리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한다면, 실패자라는 느낌으로 인한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오늘 배운 모든 정보를 적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상황을 다르게 보고 우울증에 대처할 준비를 더 잘 할 것이다.

세상에는 많은 선택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이 더 행복해지도록 돕는지를 찾을 필요가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