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의 악재에서 벗어나기

우울증의 악재에서 벗어나기

우울증의 악재에서 벗어나기

우울증과 싸울 때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치료에서 무엇을 기대할 것인지를 아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와 라이프스타일을 혁신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글에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다면, 여러분의 사고 패턴을 바꾸도록 해보라.

특히 다른 사람에 대해 결코 그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을 불친절하게 생각하지 마라.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무 자신을 혹독하게 대하는 것 같아.

자신에 대해 너무 비판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결국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인간일 뿐이다.

운동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매일 30분씩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을 더 쉽게 치료한다.

어떤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제만큼 운동으로부터 많은 위안을 얻는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목적지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는 것은 심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연구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단계를 찾아보고 압도당하지 않도록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목표를 단순화하여 단기적인 목표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결국, 이것은 당신이 문제의 근원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대로 잠을 자고,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의 중요성을 무시하지 마라.

우울증이 시작되면 빨리 걷거나 수영을 즐기세요.

일정 기간 동안, 올바른 운동, 8시간의 수면, 그리고 가공 식품이 없는 식이요법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과거를 보는 것이 분명히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미래를 보는 것은 아마도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중 하나일 것이다.

흔히 알려진 바와 같이, 희망이 있다면, 계속 나아가 더 나은 미래를 찾아야 할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진짜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그것이 밤에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일생 동안 상당한 전투를 치르게 될 것이다.

이 때문에 앞으로 있을 시련에 대비하기 위해 지금부터 독서를 시작해야 한다.

아침에 우울증 치료제를 드십시오.

일과를 확립하는 것은 당신이 항상 약을 먹는 것을 기억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 시간을 아침에 정해 낮에는 일이나 다른 활동에 신경 쓰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

우울할 때 사회 행사를 포기하면 유혹적일 수 있지만,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여러분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여러분은 그들과 함께 있는 시간 동안 덜 우울함을 느낄 수 있다.

사회 활동을 달력에 넣는 것은 우울증에 덜 걸리게 할 것이다.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우울증에 대한 치료를 받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많은 지식이 있으며, 의사의 도움과 함께 이러한 지식이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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